현장 영업지원과 고객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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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은 기존의 설계사 활동지원 어플리케이션(App)에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새롭게 개편한 마케팅 활동지원 플랫폼 ‘S온’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설계사들이 편리하게 고객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취지에서다.
‘S온’은 설계사 전용 모바일 앱으로 고객 만남부터 지속적인 관리에 이르기까지 단계별 마케팅 활동을 지원해준다.
신한생명은 먼저 사용자 UI를 최신 트렌드에 맞춰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구현했다.
또한 전자명함, 상황별 인사말, 질병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했다. 이밖에도 각종 통계지원, 모바일 쿠폰발송서비스, 설계사 전용 활동물품 구매몰 등도 탑재되어 S온 모바일 앱 한곳에서 현장 영업활동의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지원해준다.
최명복 신한생명 마케팅팀장은 “이번 마케팅 활동지원 플랫폼 개편은 설계사들이 보다 쉽게 콘텐츠를 이용하고 더 많은 정보를 고객관리에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 제고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설계사들의 영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업 프로세스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