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 조사…게임업체로는 유일하게 순위 올라
  • 넷마블은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56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2019년 3분기 100대 브랜드’ 조사는 올해 7월부터 9월까지의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으며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넷마블은 게임회사로는 유일하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3분기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를 출시한 바 있는 넷마블은 하반기에는 자체 IP를 활용한  ‘세븐나이츠2’와 ‘A3: Still Alive’ 등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매해 게임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올해 3월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