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시 휴가, PS Day, 명절 휴가 등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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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그룹 온라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고용노동부 주관 '2019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 기업'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해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는 것을 주 내용으로 한다.

    플레이디는 근속 연수에 따라 리프레시 휴가 지급, 한 달에 한번 3시간 늦게 출근하거나 일찍 퇴근할 수 있는 PS(Punch Stress) Day, 명절 연휴에 연차 차감 없이 하루를 더 쉬는 명절 휴일 제도 등 일과 생활의 양립을 위한 다양한 복지를 운영해 왔다.

    허욱현 대표는 "앞으로도 직원들이 일과 삶의 조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