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역사 돌아보고 새로운 미래 다짐
  • 보안업체 이글루시큐리티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기념행사를 열고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이글루시큐리티는 1일 이글루시큐리티 본사에서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역사를 돌아보는 영상 시연 및 이글루 타임캡슐 시간을 가졌다.

    이글루시큐리티는 1999년 11월 설립 이래 통합보안관리라는 새로운 보안 영역을 개척하며 한국 정보보호 산업과 함께 성장해 왔다.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SIEM, 보안관제, 보안 컨설팅 영역을 아우르는 보안 관리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와 함께 정보보호 핵심 중추 기관에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가의 사이버 보안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제4차 산업혁명 시대 도래에 발맞춰 인공지능(AI)을 핵심 성장 동력으로 삼고 20년간 축적된 보안 역량에 AI 기술을 결합한 AI 보안관제 솔루션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한 차세대 기술 도입과 IT 인프라 환경 변화에 부합하는 방어 체계 구축을 위해 에스원과 손을 잡고 물리·정보·융합 보안을 포괄하는 종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이글루시큐리티는 일본 보안 시장과 정보보호 해외 진출 4대 전략 거점을 중심으로 현지 보안 환경에 맞춤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정부 주도로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는 중동과 동남아 보안 시장 공략에 힘을 실으며 해외 시장에서의 수익 비중을 한층 높일 전략이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정보보호 시장을 이끌어온 이글루시큐리티 임직원들의 저력과 보안 역량을 토대로 지난 20년을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