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리조트도시…최종 2곳 50:50 컨소 계약
  • DK도시개발 관계사인 DK아시아가 4805가구 규모의 인천 검암역 공동주택 공급을 앞두고 분양대행사를 공개모집한다.

    DK도시개발은 사업비 2조5000억원을 투자해 인천공항철도 검암역 인근 한들도시개발구역에 4805가구 규모 국내 첫 리조트도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를 개발, 내년초 분양할 계획이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김포 풍무에서 가장 큰 D사 아파트단지보다 커뮤니티시설 면적을 40% 가량 강화, 리조트도시 콘셉트에 맞게 프리미엄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실제 DK도시개발은 5개 레인을 갖춘 길이 25m 수영장과 스킨스쿠버 전용풀이 있는 다목적 체육관을 비롯해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클라이밍연습장 등을 단지내 배치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고급호텔 조식서비스와 컨시어지서비스를 통해 생활의 격을 높이고, 입주민 친목도모를 위한 영화관과 연회장‧게스트하우스 등도 마련할 계획이다.
     
    공모자격은 건설업 또는 주택건설업 면허를 보유한 사업자가 단일단지 2000가구 이상의 분양실적을 갖고 있으면 된다.

    참여희망 업체는 프리젠테이션 참가지원서와 제출서류를 첨부해 이달 15일까지 DK도시개발 인천지사에 제출하면 된다.
     
    DK도시개발은 참가지원서를 검토한 후 5개사를 선정, 오는 20일 인천지사 6층 현장설명회를 갖고, 내달 9일 경쟁 프리젠테이션을 거쳐 우선협상대상자 2곳을 선정할 계획이다. 이후 최종 확정된 2개사는 내달 17일 50:50 컨소시엄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DK도시개발 측은 "CF제작을 비롯한 대대적 TV‧라디오 광고로 분양업무를 지원하고, 최종 확정된 2개사에는 리젝션피 1000만원씩을 각각 지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참가지원서 접수는 우편과 직접제출 모두 가능하며 우편접수는 15일 당일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한편, DK도시개발은 인천도시철도 2호선 독정역 및 왕길역, 9호선 연결예정인 공항철도 검암역 일원 479만9947㎡에 총 4만4653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