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 말까지 오후 7~9시에 결제시 해당오는 18~31일 커피쿠폰 증정 SNS 이벤트
  • ▲ ⓒSC제일은행
    ▲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지인 또는 가족들과의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9월 출시된 ‘뉴타임카드’를 저녁 시간에 사용하면 2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내년 2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뉴타임카드의 시간대별 할인 서비스로 제공하는 저녁 시간대 타임할인 5%  외에 추가적으로 20%포인트 할인을 더해주는 것이다.  매일 오후 7~9시 사이에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월 최대 1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25%까지 할인해준다. 할인 대상 가맹점은 BC카드사 업종 기준으로 한식,  갈비전문점, 한정식, 스낵, 일식회집, 중국음식, 서양음식, 위탁급식 등이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뉴타임카드 저녁할인 프로모션 포스팅을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공유한 고객 중에서 추첨으로 100명을 골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뉴타임카드는 일상생활 속의 시간대별 소비패턴에 따라 업종별 차별화된 다양한 할인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전 7~9시 주요 편의점 및 제과점 5% 통합 할인 ▲낮 12시 ~ 오후 2시 음식점 및 커피전문점 각 5% 할인 ▲오후 7~9시 음식점 및 드러그스토어 각 5% 할인 ▲오후 10시 ~ 밤 12시 배달앱 및 주요 인터넷 쇼핑 각 5% 할인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