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9000여명 고객이 가장 우수한 고객관리 실천한 FC 직접 추천
  • ▲ 오렌지라이프 '2019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오렌지라이프
    ▲ 오렌지라이프 '2019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는 서울 중구 오렌지센터에서 올해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FC를 위한 ‘2019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수상자 선정에는 오렌지라이프 계약유지고객 1만 9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심사는 지난달 11일부터 30일까지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 등의 플랫폼에서 온라인 설문으로 진행됐다.

    고객들은 그간의 경험에 비추어 가장 우수한 고객관리를 보여준 담당 FC를 추천하고 칭찬글을 남겼으며, 이중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4명(대상 1명·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이 '2019 고객관리 우수FC'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칭찬글 액자가 수여됐다. 

    곽희필 영업채널본부 부사장은 “고객이 보험에 가입하는 이유는 불의의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서다. 보험이 가진 이 본연의 가치를 실현하려면 평소에 꾸준히 고객들과 관계를 맺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