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성남 소외계층 480세대에 전달김지찬 넥스원 대표 “어려운 이웃에 보탬 되는 것은 기업에 큰 보람”
  • ▲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왼쪽)와 한경순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이 지난 17일 LIG넥스원 판교R&D센터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나눔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LIG넥스원
    ▲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왼쪽)와 한경순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이 지난 17일 LIG넥스원 판교R&D센터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나눔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LIG넥스원
    LIG넥스원이 연말을 맞이해 협력사와 함께 지역상생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경기 성남시 사회복지기관에 김장 2500포기를 전달해 지역내 소외계층에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LIG넥스원은 지난 17일 협력사 협의회인 ‘A1 Club’과 함께 성남 판교R&D센터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와 협력사 대표들, 한경순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김장김치 2500포기는 성남 사회복지협의회 소속 복지기관을 통해 지역내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 등 취약계층 480세대에 전달됐다. 넥스원과 협력사 협의회는 지난해부터 지역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김장 나눔행사를 펼치고 있다.

    김지찬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 보탬이 될 수 있다는 것은 기업에 큰 보람”이라며 “지역을 위한 상생활동에 앞장서 모든 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순 성남 사회복지협의회장은 “지난해부터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 중인 넥스원과 협력사 협의회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 행사가 나눔과 상생의 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