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책연구원 주최올인원 직수정수기·모션청정기 수상
  • ▲ 지난 22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산업정책연구원 박기찬 원장(왼쪽)과 SK매직 박훈 마케팅전략실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매직
    ▲ 지난 22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산업정책연구원 박기찬 원장(왼쪽)과 SK매직 박훈 마케팅전략실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SK매직

    SK매직이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시상식이다. 올해 시상식은 지난 22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렸다.

    정수기 부문에서 수상한 올인원 직수정수기는 유로관 전부를 스테인리스로 바꿔 위생에 대한 소비자 불안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99.9%의 살균력을 가지고 있는 UV LED로 출수 때마다 재차 살균하고, 취수구도 2시간마다 자동으로 살균해 위생성을 극대화했다.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수상한 모션 청정기는 스마트센서와 모션기술을 갖춘 국내 최초 제품이다. 사람과 애완동물 등 움직임에 따라 발생하는 생활 먼지 방향을 감지해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소비자 친화적인 기술은 해외에서도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제품은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전문가들이 선정하는 세계적 권위의 시상 ‘CES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에서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SK매직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심OK서비스 등이 수상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며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상품개발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