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째 지속적으로 이어와누적 혜택 인원 약 31만명이날 전국 주요 휴게소 13곳서 진행
  • ▲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롯데제과
    ▲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롯데제과
    롯데제과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설 명절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의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휴가철 등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귀성객들이 운전 중 졸지 않고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껌 등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다.

    2013년부터 8년째 지속적으로 이어진 이 행사로 이번 설을 기점으로 누적 혜택 인원이 약 31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회사는 내다봤다.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은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및 대전충남본부와 협업해 진행된다. 휴게소를 방문한 귀성객을 대상으로 교통 안전에 대한 정보 전달과 함께 롯데제과 자일리톨껌과 졸음번쩍껌을 나눠주는 행사다.

    캠페인은 이날 기흥 휴게소(부산방향), 시흥 휴게소(판교방향), 죽암 휴게소(부산방향), 망향 휴게소(부산방향), 금강 휴게소(부산방향) 등 전국 주요 휴게소 13곳에서 실시한다.

    롯데제과는 "앞으로도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귀성객들의 안전운전을 위해 노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