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수지와 함께 새로운 캠페인 전개다음달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마케팅 지속“소주를 흔들어 마시는 회오리주 유행시킬 것”
  • ▲ ⓒ롯데칠성
    ▲ ⓒ롯데칠성
    롯데칠성은 ‘처음처럼’ 모델 수지와 함께 ‘흔들어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월 31일 밝혔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이럴 영상 ‘처음처럼, 흔들어라 편’을 공개했다. 수지가 음악에 맞춰 ‘처음처럼’을 흔들며 귀여운 율동을 반복적으로 보여준다.

    롯데칠성은 다음달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처음처럼’의 제품 속성을 강조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흔들어라 캠페인’을 2020년에 맞춰 새롭게 진행하게 됐다”며 “소주를 흔들어 마시는 ‘회오리주’를 유행시킨 ‘처음처럼’인만큼 소비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