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약과 소비자 트렌드 반영원하는 날짜에 집 앞 배송대리점 상생경영 통한 강화
  • ▲ 케어비 이유식ⓒ남양유업
    ▲ 케어비 이유식ⓒ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이유식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를 오는 3월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케어비(CareB)는 최근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구독경제 열풍이 불고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이유식 사업 브랜드이다.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이유식을 주문하면 전국의 남양유업 가정배달 대리점 네트워크를 통해 집 문 앞까지 안전하게 배달된다.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케어비몰 사이트에 접속하여 간편하게 이유식을 주문하고 메뉴를 변경할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에 집 앞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남양유업이 케어비 이유식 배달 사업은 충남에 신규 전문 라인을 개발해 지역 사회에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고, 전국에 있는 가정배달 대리점주들에게는 새로운 수익을 창출해 주는 상생(相生) 경영을 기반으로 한 남양유업의 신(新)사업 모델이다.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로 단계별 영양을 설계 한 이유식 메뉴 400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 아이 체질에 맞춘 영양 맞춤 식단을 엄마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기존 배달이유식과 다른 케어비만의 특징이다.

    한편 남양유업은, 케어비 정식 론칭 전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무상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직원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케어비 사전예약 기간(3월2일~3월24일)에는 최대 39% 할인, 레이첼바커 프리미엄 도자기 이유식 용기 증정, 케어비 이유식 전용 보냉 가방 증정,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남양몰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