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맞춤형 선택지 제시… 월 최저 0원부터 6개월간 이용 가능
-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는 현대카드와 함께 묘미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한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현대카드 M Edition3'로 렌탈료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월 최대 2만원씩 6개월 간 12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기렌탈'부터 '인수형 장기렌탈'과 '반납형 장기렌탈'까지 묘미의 전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최근 실내 공기질 개선과 관련해 각광받는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을 비롯해 티파니앤코, 몽블랑과 같은 입학 시즌 및 각종 기념일을 위한 상품들이 구비돼 있다.
삼성전자 '큐브 공기청정기' 47㎡급 인수형 장기 상품의 경우 청구할인 시 월 1만6300원의 렌탈료를 첫 6개월간 0원으로 이용해 기존가 대비 최대 19% 할인 혜택을 받고, 계약기간이 종료되면 소유권을 이전 받을 수 있다(계약기간 36개월 기준).
최근영 롯데렌탈 소비재렌탈 부문장(상무)은 "렌탈이 생소한 분들에게 서비스 경험을 확대하고, 기존 고객들에게 구매하기 망설였던 제품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유를 대체하는 이용, 경험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