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이미지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 활용 가능…8일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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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가 1:1 고객 상담 문의 서비스 '지식인 엑스퍼트 오피셜(이하 엑스퍼트 오피셜)'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엑스퍼트 오피셜'은 기업, 공공기관, 단체가 사용자와 1:1 비공개로 상담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엑스퍼트 오피셜'을 이용하면 기존 전화 상담을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해 폭넓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네이버는 자사 고객센터에 오는 8일부터 본 서비스를 도입한다. 지식인, 블로그, 네이버앱과 관련된 고객센터 문의는 '엑스퍼트 오피셜'을 통해 진행되며, 전화 상담, AI 챗봇도 병행된다.

    네이버는 향후 다른 서비스와 관련된 고객센터 문의도 '엑스퍼트 오피셜'을 적용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엑스퍼트 오피셜' 플랫폼을 통해 간편하고, 빠른 디지털 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플랫폼 고도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