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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잼시티는 모바일 게임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일본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 게임은 3매칭 퍼즐에 수집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으로 2000여개의 디즈니, 픽사, 스타워즈 캐릭터 이모티콘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보상을 획득하며 캐릭터 이모티콘을 수집할 수 있다.잼시티는 일본 출시를 기념해 봄 시즌 '위니 더 푸' 이모티콘을 공개하고 4월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한편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는 지난 2016년 출시돼 전세계 3000만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누적 플레이 횟수는 200억건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