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잼시티는 모바일 게임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일본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게임은 3매칭 퍼즐에 수집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으로 2000여개의 디즈니, 픽사, 스타워즈 캐릭터 이모티콘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보상을 획득하며 캐릭터 이모티콘을 수집할 수 있다.

    잼시티는 일본 출시를 기념해 봄 시즌 '위니 더 푸' 이모티콘을 공개하고 4월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편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는 지난 2016년 출시돼 전세계 3000만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누적 플레이 횟수는 200억건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