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간 게임 개발 교육 프로그램 제공
  •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5기에 참여할 청소년(만 13세~18세)을 다음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개발 과정 교육을 제공하고, 차세대 게임 산업 리더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넷마블문화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디자인 등 게임에 관심과 역량이 있는 만 13세~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본인이 제작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 학생들은 게임아카데미 전용 스튜디오에서 실제 게임 개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교육과 전문강사 멘토링을 7개월 간 받으며, 게임을 제작할 수 있다.

    특히 이번 5기부터는 학생들의 역량에 맞춰 '열정반', '도전반' 등으로 나눠 맞춤형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열정반은 학생들이 게임 개발에 기본기를 갖출 수 있도록 역량 강화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고, 도전반은 게임 개발 역량이 우수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무 중심의 멘토링을 할 계획이다. 

    게임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