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부터 10일간 선착순 예약
  •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는 전국 주요 호텔과 리조트에서 10일 동안 최대 40% 할인과 풍성한 호캉스 특전을 제공하는 '2020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파라다이스 대표 호텔·리조트 3곳인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포함됐다. 객실, 부대시설, 특별 선물, 이색 체험 프로그램까지 각 호텔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채로운 시설과 서해안의 이국적인 자연경관, 차별화된 '아트테인먼트' 콘텐츠까지 어우러져 국내에서도 해외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복합리조트다.

    또한 △5성급 특급호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또는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럭셔리 부티크호텔 아트파라디소 객실 1박 △실내 수영장,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 △시그니처 부대시설 스파 '씨메르'·테마파크 '원더박스' 30% 할인 등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해운대 최상의 입지와 고품격 시설을 갖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운대 해변의 아름다운 전망과 품격 있는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다.

    패키지에는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1박 △10만 바캉스 크래딧 △환상적인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풀 이용 △인기 애니메이션 '엉덩이 탐정' 키즈 체험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 명소를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예약은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단 10일간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별 한정 수량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 투숙 기간은 여름 호캉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8일부터 7월 16일까지 여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파라다이스 리워즈 2배 적립도 추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