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용품 키트 제공부터 착한소비까지 다양
  • ▲ OK저축은행 로고.ⓒOK저축은행
    ▲ OK저축은행 로고.ⓒ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코로나19(COVID-19)’ 사태에 직격탄을 입은 소상공인 등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지원책은 코로나19 ‘극복키트(마스크·손소독제)’ 5000개 제공, 코로나19 예방 항균필름(접촉 감염 방지) 지원, ’착한 소비(영업점·본점 인근 요식업 선결제)’ 전개, 소상공인 대상 자영업 컨설팅 및 사업장 업그레이드 지원, 화훼농가 지원 위한 임직원 캠페인 실시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지원책은 코로나19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고객을 주 대상으로 마련됐다. 우선 총 5000개 규모의 코로나19 극복키트를 제공한다. 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여·수신 고객이며, 각 지점당 약 200개가 지원됐다.

    이와 함께 영업점 및 본점을 통해 인근 소상공인 입점 점포 및 엘리베이터 설치 건물에 부착할 항균필름을 지원했다. 항균필름은 각 지점당 약 100개 엘리베이터에 설치 가능한 분량이 지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