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mL 제품 라벨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적용전국 대형마트서 여름 한정 판매"브랜드 정체성과 친밀감 높이는 기회"
  • ▲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제주삼다수와 카카오IX가 함께한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제주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제주삼다수와 카카오IX가 함께한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제주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와 손잡고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제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제주삼다수 라벨에 제주도를 대표하는 해녀와 바람, 감귤, 유채꽃 등의 이미지를 사랑스럽게 표현한 캐릭터를 적용했다. 제주를 대표하는 청정 브랜드인 제주삼다수의 정체성을 보다 유쾌하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제주삼다수x카카오프렌즈 제주 에디션은 여성과 어린이들도 휴대하기 좋고, 학교, 회사에서도 수요가 높은 330mL 소용량 제품으로 전국 대형마트에서 여름 한정 기간 판매된다.

    공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협업)이 소비자에게 일상 속 즐거움을 제공하고, 어린이나 젊은 세대에게 브랜드 정체성과 친밀감을 동시에 높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