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웹드라마 '가두리횟집' 등 론칭
  • ▲ ⓒKT
    ▲ ⓒKT
    KT는 자사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에서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예리한방'은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의 막내 멤버 예리가 단독 진행하는 웹예능이다. 시즌에서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선공개되며, 8일부터는 스카이티브이의 공식 유튜브 채널 '덤덤스튜디오'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신규 웹드라마 '가두리횟집'은 속 시원한 연애 멘토링으로 소문난 횟집 사장 가두리와 정체불명의 수상한 옆집 남자 차우빈의 달콤살벌한 로맨스를 담아냈다.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6시, 시즌에서 선공개되며 9일부터 콬TV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뮤직 라이브쇼 '싱스테이'도 두 번째 시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싱스테이2'는 KT와 라이프타임이 공동제작하는 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매회 실력파 뮤지션 아이돌 게스트가 출연해 라이브 공연과 함께 진솔한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생중계 프로그램이다.

    싱스테이2는 6월 15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9시, 시즌에서 생중계되며 29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명작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집관 '집콕영화관'을 마련했다. '매드맥스', '위대한 쇼맨', '레이니 데이 인 뉴욕' 등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대종상영화제 수상작' 특집관에서는 제56회 대종상 영화제에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기생충'과 함께 지난달 극장에서 개봉한 '기생충:흑백판'을 함께 볼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무료해진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