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Q 코리아와 협업, 스타일링 비법 등 AR 콘텐츠로 제공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남성 매거진 GQ 코리아와 함께 AR 매거진을 국내 최초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GQ 코리아의 인기 콘텐츠 'OOTD(Outfit Of The Day)'를 AR로 제작한 AR 매거진은, U+AR 앱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윈드 브레이커, 조거 팬츠, 하와이안 셔츠, 화이트 팬츠 등을 활용한 여름 스타일링 비법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와 GQ 코리아는 이달 중순부터 AR 매거진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GQ KOREA 정기 구독권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최윤호 LG유플러스 AR·VR서비스담당 상무는 "이번 AR 매거진을 시작으로 GQ 코리아와 선도적인 기술을 활용해 셀럽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