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후 3시46분 판매 깊고 진한 육수 맛 구현10팩 구성에 5만4900원
  • ▲ 청정원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대상
    ▲ 청정원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대상
    대상이 10일 오후 3시46분, GS홈쇼핑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GS MY SHOP)을 통해 약 40분간 청정원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GS마이샵은 GS홈쇼핑이 운영하는 데이터홈쇼핑 채널로, GS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편성 시간에 따라 홈쇼핑 영상을 시청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5월 청정원이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누룽지 반계탕(680g) 10팩을 5만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은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 마늘, 대추 등을 넣고 우려내 깊고 진한 육수 맛을 구현했다. 누룽지를 넣어 닭고기 특유의 잡내가 없으며, 느끼하지 않고 구수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조리법도 간단해 1인 가구 또는 맞벌이 부부도 간편하게 한 끼 식사로 준비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반계탕과 누룽지를 개봉해 넣고 약 7분30초간 데우거나, 냄비에 넣고 약 5분간 가열하면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여름철 보양식이 중요한 요즘,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집으로ON 누룽지 반계탕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해 GS마이샵에 론칭하게 됐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묶음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해, 집에서 가족들과 건강하고 영양이 가득한 한 끼로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