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성능과 가치 전달
  • ▲ ⓒ코웨이
    ▲ ⓒ코웨이
    코웨이가 배우 전미도를 모델로 한 신제품 'AIS(아이스) 정수기'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에서는 소비자가 얼음정수기 렌털·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인 "깨끗하게 거른 물인지", "얼음을 빠르고, 풍부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코웨이의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숫자 '1'을 키 비주얼로 광고모델인 전미도를 등장시켜 광고 주목도를 크게 높였다.

    코웨이 AIS 정수기와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RO(역삼투압) 필터 기술과 크리스탈 제빙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해당 특장점을 "1개라도 더 걸러 깐깐하게", "1컵이라도 더 많이" 등과 같이 고객이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혜택으로 표현했다. 또 정수기 1등 브랜드로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래이션을 통해 부드럽지만 단호한 톤으로 전달하고 있다.

    김현숙 코웨이 상품기획실장은 "이번 광고는 정수기 1위 업체가 선보인 AIS 정수기의 차별화된 성능과 가치 전달에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수요가 집약된 AIS 정수기가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AIS 정수기 TV 광고 기념으로 오는 26일까지 검색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