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카드 자랑대회 열어, 우수작 선정시 아이패드 선물
-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4월 출시된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이용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이달 21일까지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의 참여 등록 없이 해당 카드 이용시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조건만 충족하면 누구나 오는 7월 3일까지 해당 음료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씨티은행은 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7월 17일까지 DIY 카드 자랑대회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 이벤트는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카드를 디자인하고 #카카오뱅크씨티카드 #내가만든씨티카드 #DIY카드자랑대회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작 중 우수작으로 선정되는 고객들은 아이패드 프로부터 아이폰 SE,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관련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는 스트리밍 서비스 (멜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25% 청구할인 뿐만 아니라 통신비,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5% 청구할인 등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7000원이라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연회비로 비자 플래티늄 카드 혜택까지 누릴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