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교육, 부동산 등 키즈맘 다양한 의견 자유롭게 소통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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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자녀 교육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소통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유플맘 살롱'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영유아 대상 IPTV 미디어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 고객이 대상이다.

    LG유플러스는 U+tv 아이들나라의 주 고객층이 3~7세 자녀를 둔 밀레니얼 부모라는 점에 착안해 유플맘 살롱을 개관했다. 재테크·부동산·유아교육 등 키즈맘 관심사를 포함해 어떤 주제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측은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취향 공유 및 친목 도모를 위한 오프라인 모임을 갖는 '살롱 문화'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어 이 같은 온라인 공간을 기획했다"며 "정해진 기간 동안 일방향적인 미션을 부여하고 시상하는 일회성 방식에서 벗어나 무기한 소통창구라는 차별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유플맘 살롱은 서로 간의 관계를 증진시키고 진솔한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육아·재테크 등 회원이 직접 정하는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는 '랜선 전문상담' ▲U+tv 아이들나라의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와 아이맞춤 서비스 100% 활용팁을 소개하는 '아이들나라 연구소'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유플맘 살롱에서 채택된 우수한 아이디어를 향후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해 고객 관점으로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지난 2월 27일부터 4월 10일까지 모집 기간을 통해 700여명 지원자 중 최종 70명을 발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