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다이렉트는 '빠르고 쉽다' 라는 이미지 구축
  • ▲ DB손보 본사 전경.ⓒDB손해보험
    ▲ DB손보 본사 전경.ⓒDB손해보험
    DB 손해보험의 사이버마케팅(CM) 채널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새로운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3년간 DB 손해보험과 인연을 맺은 가수 겸 배우 ‘임윤아’와 새로운 모델 개그맨 ‘문세윤’이 합을 맞춰 촬영이 진행됐다. 

    이번 광고는 카카오 톡을 통해 다른 다이렉트보다 더 쉽고 빠르게 접근이 가능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라는 사실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둔 것으로 전해진다. 

    지난해 다이렉트 톡 론칭 광고에서는 DB손보가 국내 최초로 카카오 톡을 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출시했다는 것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