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관점에서 최상의 서비스 제공 위한 논의 시간 가져
  • ▲ 농협손보 로고.ⓒNH농협손해보험
    ▲ 농협손보 로고.ⓒ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발표회에는 NH농협손해보험 최창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지난 2월 선정된 제7기 소비자패널 15명이 참석했다. 

    종합결과발표회에서는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개선사항과 아이디어 공유, 우수활동자 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농협손보는 3개월간 소비자패널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상품 이해도 제고를 위한 안내장 용어 순화’, 고령자 고객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 확대‘ 등 총 72건의 아이디어 제안 적용도 검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