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사용 확대 튀김류 요리 트렌드 반영튀김 깔끔하게 담을 수 있는 굴곡 적용출시 기념 내달 5일까지 30% 할인 혜택
-
글라스락은 밀폐되는 튀김접시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에어프라이어 사용이 확대되며 가정에서 튀김류 요리가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음식의 밀폐 보관은 물론 테이블웨어 기능까지 더해 인기가 높은 기존의 밀폐용기형 유리접시 글라스락 온더테이블에 소비자 니즈인 올록볼록한 굴곡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용기 바닥의 올록볼록 굴곡으로 기름기가 모여 튀김 등 기름기 있는 음식을 보다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감자, 새우, 만두 튀김 및 치킨 등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한 후 담거나, 각종 전류, 생선구이 등 프라이팬으로 조리한 음식을 담아 차려내고 보관하기에도 좋다. 과일, 쌈채소 등 물빠짐이 필요한 경우에도 활용하기 좋다.
돌기 없이 깔끔한 라운드형 테두리의 세련된 유리 접시에 튼튼한 사면 결착캡이 있어 테이블 세팅은 물론 음식의 신선한 보관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뚜껑은 부피가 있는 음식을 담아도 잘 닿지 않는 높은 돔형의 뚜껑으로 더욱 깔끔하고 위생적이다.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단단하고 열과 충격에 강해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하다. 색 배임, 냄새 배임 없는 깨끗한 유리 소재로 기름기 세척이 용이해 유산지나 키친타올을 깔지 않아도 깔끔한 요리를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삼광글라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튀김접시를 30% 할인해 판매하는 위클리 특가 행사를 7월5일까지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