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옥외·온라인 광고까지 한눈에초보 광고주 위한 업종별 컨설팅 리포트 제공
  • ▲ ⓒLG헬로비전
    ▲ ⓒ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은 광고주가 다양한 매체 광고 견적을 온라인으로 손쉽게 확인하고 실시간 비대면 상담도 받을 수 있는 광고 다이렉트몰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광고주들은 클릭 몇 번만으로도 예산별 광고 견적을 확인하고 기업과 상품에 적합한 전략을 바로 추천받을 수 있다. TV 광고 외에도 온라인, 옥외, 지면 등 다양한 매체의 광고 견적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도 추가해 광고주들은 언택트(비대면) 형태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광고 컨설팅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약 10만에 달하는 광고주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업종별 컨설팅 리포트도 제공한다. ▲음식점 ▲패션·뷰티 ▲가구·인테리어 ▲보험·분양 등 10가지로 업종을 세분화하고, 최적화된 광고 매체를 제안한다.

    LG헬로비전은 다이렉트몰 오픈을 맞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와 함께 7월 한 달간 TV 광고를 처음 접하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가게 100곳을 대상으로, 실시간 광고 상품권 100만원권을 지급한다. LG헬로비전 온라인 광고 다이렉트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혜경 LG헬로비전 광고사업팀장은 "이번 론칭으로 TV 광고 제작부터 통합 광고 집행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광고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며 "다이렉트몰을 통해 광고 진입장벽을 한층 낮출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은 시청가구 타깃팅 기능이 강화된 TV 광고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광고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