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카 래핑된 차량 90대 한 해 차량 이용료 면제하나멤버스앱 통해 이용시 뿅카GO 적립금 2만원 제공
  • ▲ ⓒ하나은행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국내 최초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해 차량 무료 이용 서비스인 ‘하나은행 원더카 X 뿅카GO’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원더카는 하나은행의 오토금융 상품과 서비스의 독자 브랜드다. 뿅카GO는 카셰어링 서비스에 광고를 접목한 새로운 플랫폼으로 차량의 기업 광고를 통해 무료로 카셰어링을 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내년 4월말까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가 하나은행 원더카가 래핑된 차량 90대에 한해, 1회 최장 3일까지 이용료가 무료인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 발생되는 유류비와 보험료는 본인 부담이다.

    아울러 7월 15일부터 이벤트 종료시까지 하나멤버스 APP을 통해 ‘하나은행 원더카X 뿅카GO’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최초 1회에 한해 뿅카GO 적립금 2만원,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이 제공 된다.

    아울러 가치키움 사회적 협동조합, 살림의료복지 사회적 협동조합 등 차량이 필요한 복지 센터와 단체에는 총 15대의 차량의 이용료를 장기로 무상 지원할 예정이며, 보험료와 유류비 일부를 특별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