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출시삼성물산패션 메종키츠네, 아더 에러 협업 상품 선봬신세계인터 아워글래스, 신제품 ‘언락드 마스카라’ 출시
-
◇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출시아이오페가 입술 주름, 수분, 각질 등을 관리하기 위한 립 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를 출시했다.입술은 피지샘이 없고 각질층이 얇아 다른 피부에 비해 각질과 주름이 생기기 쉽다. 아이오페는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차별화된 주름 개선 효능이 있는 ‘R.2500™‘을 함유해 입술에 건강하고 탄력 있는 볼륨 수분감을 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
◇ 삼성물산패션 메종키츠네, 아더 에러 협업 상품 내놔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ne)가 스트리트 브랜드 ‘아더 에러(ADER ERROR)’와 협업해 자유롭고 창조적인 여우 심볼을 활용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메종키츠네는 아더 에러와 손잡고 ‘더 블루이스트 폭스(The Bluest Fox)’를 주제로, 무언가에 얽매이지 않고 시간 속을 여행하는 ‘블루 폭스’의 여정을 담아낸 컬렉션을 선보였다.메종키츠네와 아더 에러 협업 상품은 오버사이즈 티셔츠, 폴로셔츠, 스웻셔츠, 데님팬츠 등 의류는 물론 캡 모자, 양말 등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으로 구성됐다.
-
◇ 아워글래스, 신제품 ‘언락드 마스카라’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인 ‘1.5MM 메커니컬 젤 아이라이너’의 모든 색상이 온라인상에서 완판됐다.화려한 글리터와 펄이 특징인 ‘스캐터드 라이트 글리터 아이섀도우’ 또한 일부 색상은 국내 입고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아워글래스는 이달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를 전략 상품으로 출시하고 아이 메이크업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브랜드의 기술력이 집약된 가벼운 포뮬라와 3D 입체 형태의 촘촘한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속눈썹을 연장한 듯 아찔하고 긴 롱래쉬를 연출해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
◇ 유니클로, 국내 미혼모 지원 위한 맘플러스(MOM+)캠페인 실시유니클로가 싱글맘의 더 나은 일상을 응원하는 맘플러스(MOM+)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와 함께 출산을 앞두고 있거나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미혼모를 지원하기 위한 활동이다.유니클로는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와 함께 전국 8개 시설에서 생활 중인 미혼모에게 응원 메시지와 유니클로 베이비라인으로 구성한 5000만원 상당의 의류키트 600개를 전달한다.오는 6일에는 3~4세 유아를 양육하는 미혼모를 대상으로 육아전문가 이영애 교수에게 듣는 육아Tip 강연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직접 의류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쇼핑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
◇ 비와이엔블랙야크, 강원도와 업무 협약 체결비와이엔블랙야크가 강원도와 페트병 재활용과 수요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지속 가능한 자원순환 모델 구축을 이어나간다.4일 강원도청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을 비롯해 최문순 강원도지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블랙야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대부분 수입에 의존해오고 있는 재생섬유를 대체하기 위해 국내에서 분리 배출된 폐페트병을 활용한 ‘K-rPET(케이-알피이티) 재생섬유’ 사용을 적극 확대할 방침이다.블랙야크는 국내 최초로 K-rPET 재생섬유를 사용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대량생산이 가능한 지속가능 패션의 새로운 고부가가치 산업 생태계 조성에도 앞장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