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잡아라"… 에잇세컨즈, 신진아티스트와 협업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 출시뉴발란스 키즈, 강하오 군 20FW 시즌 모델 발탁
  • ▲ 에잇세컨즈 오픈 갤러리ⓒ삼성물산 패션부문
    ▲ 에잇세컨즈 오픈 갤러리ⓒ삼성물산 패션부문
    ◇"MZ세대 잡아라"… 에잇세컨즈, 신진아티스트와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신진 아티스트 레어버스(RAREBIRTH), 틈(TEUM)과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노상호, 순이지, 이요한 작가 등 국내 기반으로 활동하는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으로 협업해왔다. 올 가을겨울 시즌에도 글로벌 아트 에이전시 악수(AXOO) 소속 디자이너 레어버스와 틈’ 협업해 밀레니얼/Z세대 고객에게 새롭고 감각적인 상품을 제공, 에잇세컨즈만의 색다른 감성을 전달하겠다는 것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의 주제는 휴가 다녀왔습니다!이다. 레어버스, 틈 작가가 즐거운 여름 휴가 후의 쓸쓸한 기분과 여행의 흔적을 에잇세컨즈의 트렌디한 아이템에 담았다. 까맣게 탄 피부, 텅 빈 지갑, 바다에서 가져온 조개껍질 등을 모티브로 삼아 그래픽과 일러스트로 위트있게 표현했다.

    티셔츠, 셔츠, 데님 팬츠, 셔켓 등 캐주얼 의류와 미니백, 버킷햇, 무선 이어폰 케이스 등 액세서리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된다. 가격대는 티셔츠 2만5900~3만5900원, 셔츠/데님 팬츠 4만9900원, 셔켓 6만9900원, 미니백 1만5900~2만9900원, 버킷햇 2만9900원, 무선 이어폰 케이스 7900원이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협업 상품 출시에 맞춰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점에 브랜드 최초로 오픈 갤러리도 열었다. 고객에게는 패션과 예술이 접목된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는 기회를, 신진 아티스트에게는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월21일까지 매장 1~2층 곳곳에 레어버스 작가(~9/16)와 틈 작가(9/17~10/21)의 작품과 협업 컬렉션으로 구성된 전시가 차례로 진행된다.
  • ▲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 시카 밤 쿠션ⓒLG생활건강
    ▲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 시카 밤 쿠션ⓒ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이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을 출시했다.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트레스 슈터-시카라인의 핵심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자극받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에탄올, 멘톨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성분 대신 수상보습성분이 강화되어 인위적인 쿨링감이 아닌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부여한다고 강조했다. 특유의 탁월한 발림성으로 가볍고 부드럽게 도포되며, 고르게 분산된 커버 시스템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없이 얇게 밀착된다는 것.

    컬러는 핑크 베이지와 내츄럴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뉴발란스 키즈, 강하오 군 20FW 시즌 모델 발탁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뉴발란스 키즈는 아티스트 개리의 아들인 강하오 군을 20FW 시즌 모델로 발탁했다.

    강하오 군은 지난달 31일 뉴발란스 키즈의 20FW 겨울 다운점퍼 화보 촬영으로 공식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해당 화보는 이번 달 말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매년 키즈 시장의 다운점퍼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뉴발란스 키즈는 다음 달 초 새로운 FW 다운점퍼를 선보일 예정이다.
  • ▲ ⓒLF
    ▲ ⓒLF
    ◇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동아TV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4 제작 지원

    LF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라이프스타일 채널인 동아TV의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4 제작 지원에 나선다.

    2016년부터 시작한 리얼타임 피트니스는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매일 아침 30분씩 운동을 실시간으로 배워보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다.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을 소개한다. 리얼타임 피트니스 시즌4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운동량이 적어진 시청자들을 위해 타바타 운동을 주제로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제작 지원을 통해 2014 머슬마니아 아시아 모델 챔피언과 2017 PCA 코리아 챔피언십 비키니 톨 2위에 빛나는 피트니스 모델 겸 트레이너 주이형 강사를 포함한 출연진을 위한 운동복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퍼포먼스를 위한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패션을 제안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리얼타임 피트니스의 주 시청자이자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메인 고객층인 젊은 홈트족과의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4분의 기적’이라고도 불리는 타바타 운동법에 최적화된 브라탑 및 레깅스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 ▲ ⓒ피죤
    ▲ ⓒ피죤
    ◇ 피죤, 대용량 섬유탈취제 스프레이피죤 출시

    피죤은 강력탈취 성분에 섬유유연제 원조 피죤향을 더해 만든 대용량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신제품을 출시했다.

    스프레이 피죤은 사이클로덱스트린(이하 사이덱스)의 강력탈취 효과는 물론, 국내 최초 섬유유연제 피죤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블루비앙카,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등 3가지 향을 사용해 뿌리기만 해도 방금 빨래한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사이덱스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로서 원형 구조 안에 냄새 분자를 가둬서 냄새를 없애는 탈취 성분이다. 피죤이 생산하는 제품에 폭넓게 사용될 뿐 아니라 식품업계에서 일반적으로 식용첨가물로도 보편적으로 사용된다. 다.

    스프레이 피죤은 강력한 분사력을 지닌 대용량 스프레이 형태로 출시돼, 땀이 많이 나고 습한 여름철 땀냄새나 옷에 밴 음식냄새나 퀴퀴한 냄새 제거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소비자들이 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인기관을 통해 유해물질 10가지 무첨가 인증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