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경영학회 국제경영분과, 제3회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 수상자 선정빈폴, 하이브리드 운동화 '하이 러시' 출시코로나19 여파… 애경산업, 올 추석 '위생 선물세트' 선봬
-
◇전미경영학회 국제경영분과, 제3회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 수상자 선정
전미경영학회(Academy of Management) 국제경영분과(International Management Division)는 10일 제3회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Amorepacific Outstanding Educator Award) 수상자로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의 켄달 로스(Kendall Roth) 교수를 선정했다.
아모레퍼시픽이 2018년부터 후원하는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은 전미경영학회 국제경영분과가 국제경영 교육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과 혁신을 추구한 교육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제3회 수상자인 켄달 로스 교수는 국제경영 분야의 세계적인 석학으로 꼽힌다. 1986년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에서 국제경영 박사학위 취득 후 달라 무어 비즈니스 스쿨의 교수직을 맡아왔으며, 현재 부학장으로 재직중에 있다.
또한 Academy of International Business의 석학종신회원이자, 국제 비즈니스 연구 저널(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의 컨설팅 에디터로서 다국적 기업의 조직 관행과 경영 관련 연구 및 활발한 저술 활동으로 국제경영 교육에 기여하며 업적을 인정 받고있다. -
◇ 빈폴, 하이브리드 운동화 '하이 러시'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하이브리드 운동화 하이 러시(HI RUSH)를 출시했다.
빈폴은 액체 주입 방식의 인젝션 파일론 아웃솔을 자체 개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동시에 6cm의 높이로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다. 스니커즈 바닥에 EVA 성형 코르크 인솔로 디자인해 쿠션감을 한층 높였고, 별도의 펀칭 디자인으로 통기성까지 더했다는 설명이다.
하이 러시 스니커즈 내부에 메시 원단으로 제작해 통기성을 높이는 한편 착용감까지 고려했다.
하이 러시 스니커즈는 스포티한 디자인에 빈폴의 New로고를 포인트로 세련미를 더했다. 블랙, 화이트, 그린, 네이비 등 4개 컬러로 빈폴 멘은 물론 레이디스, 키즈 등에서 출시됐다. -
◇ 애경산업, 올 추석선물세트로 '위생 선물세트' 선봬
코로나19 영향으로 생활용품 선물세트 트렌드도 변하고 있다. 최근 건강 및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며 손세정제,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을 소비하는 '위생 소비'가 증가한 가운데, 이러한 소비 경향이 선물세트에도 반영되고 있다.
애경산업에서 변화된 위생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세정·항균 기능 제품 및 위생 제품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였다.
랩신 위생세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가 가능한 1만~2만원대의 가격 부담 없는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방역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4만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다.
랩신 위생세트는 오는 9월19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등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