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구글패키지 출시에 홈IoT 고객 호응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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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는 '베스트 오브 구글(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을 혜택을 받은 고객 중 2030세대가 66%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베스트 오브 구글 5G 프로모션은 안드로이드OS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구글 서비스를 고객이 부담 없이 쉽게 체험할 수 있게 마련됐다. LG유플러스는 지난 3월 구글과 제휴를 통해 U+5G 가입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U+5G 가입고객들은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십 최대 6개월 체험 ▲구글 원 100GB 멤버십 최대 6개월 체험 ▲6000원 상당의 구글 플레이 포인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 혜택은 '가입 시 가장 많은 영향을 준 요소'로 분석됐다. 

    베스트 오브 구글 5G 프로모션은 홈 IoT(사물인터넷) 고객들에게도 호응을 얻었다. LG유플러스는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구글의 스마트 디스플레이 '네스트허브'와 자사 IoT 상품을 함께 판매하는 'U+스마트홈 구글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유튜브 프리미엄 및 구글 원을 각각 최대 3개월 동안 체험할 수 있다. 이 상품도 베스트 오브 구글 5G 프로모션과 같이 30대 고객에게 인기를 얻었다.

    한편 LG유플러스와 구글은 이번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의 흥행을 바탕으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