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출시형지I&C BON:E, 친환경 상품 포장재 도입삼성물산 패션부문 '아미', 첫 통합 매장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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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에 영양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을 새롭게 선보인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는 200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셀 사이언스 연구와, 이를 통해 발견한 피부 활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셀 사이언스 연구로 발견한 피부 활성 성분 ERP(Essential Returning Pool)에 피부를 위한 핵심 영양 성분을 더해 한층 진화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워터, 에멀젼, 세럼, 크림, 아이크림 총 5종으로 선보이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노화에 따라 감소하는 피부의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효과적으로 지켜주는 활성 성분을 담았다.
콜라겐 큐브 성분은 피부 표면에서 콜라겐 성분을 지속해서 방출해, 피부의 촉촉함과 탱탱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헤라측은 강조했다. 더블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피부 수분을 저장해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겉보습과 속보습으로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 트러플 유래 효모 추출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도 선사한다. 5종 제품은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
◇ 형지I&C BON:E, 친환경 상품 포장재 도입
형지I&C(형지아이앤씨)의 온라인 여성 브랜드 BON:E(본이)는 폐기 시 100% 자연 분해되는 포장재를 이용해 상품을 배송한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증가한 택배 주문과 쓰레기 대란 속 환경오염을 최소화하고, 윤리적 소비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기 위해 친환경 포장재 활용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BON:E가 도입한 친환경 포장재는 생분해 소재 개발 브랜드 리그라운드(REGROUND)의 제품으로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환경표지 인증을 받았다. 토양, 공기 등에 180일 내 완전히 자연 분해되는 제조 기술이 적용됐다. 포장 디자인에 불필요한 요소를 걷어내고, 최소한의 자원만 활용한 것 또한 특징이다.
BON:E는 친환경 포장재를 티셔츠, 마스크 등 부피가 작은 제품을 위한 포장에 우선 활용하고, 이후 아우터 등으로 적용 제품을 점차 늘려나간다는 방침이다. 내년 말까지 BON:E 전 제품의 배송에 친환경 포장재를 활용하고, 포장을 위한 친환경 박스 및 테이프 등도 직접 개발할 예정이다.
최혜원 형지I&C 대표는 앞으로도 친환경 소재 개발, 수익금 환경재단 기부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필환경’ 운동에 적극 동참한다는 방침이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아미', 첫 통합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는 국내 최초로 남성과 여성 라인을 통합한 매장을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6층에 오픈했다.
아미는 지난 5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남성복 단독 매장을 오픈한 이후, 통합 매장까지 오픈하며 국내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내 아미 매장 중 최대 규모로, 93㎡(약 28평)이다.
글로벌 스토어 콘셉트를 적용한 인테리어는 프랑스 파리 부티크의 건축적인 요소를 담아 완성됐다. 블랙 컬러와 우드 패널링으로 완성된 패턴, 미러 테이블과 벽, 브라스 소재의 행거로 브랜드 특유의 무드를 온전히 느낄 수 있다. 셔츠, 스웻셔츠, 카디건 등 시그니처 하트 컬렉션 및 후디, 팬츠 등 남성 컬렉션 뿐 아니라 데님, 재킷 등 여성 컬렉션과 레더백, 슈즈, 스카프 등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했다.
아미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을 위해 선보이는 반팔 티셔츠, 스웻셔츠 등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통합 매장에서는 물론 아미 전국 매장과 삼성물산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판매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및 에비뉴엘점,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압구정점/무역센터점 등을 통해 아미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올 9월 2째주 기준으로 아미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0% 가까이 신장했다. -
◇ 애경 '루나',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공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루나의 새 모델 배우 서예’와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루나 뷰티화보에서는 올 가을 가장 트렌드 컬러인 로지&코랄(Rosy&Coral)을 활용해 모델 서예지와 함께 루나가 추구하는 유니크하고 프로페셔널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루나는 △색조를 최소화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강조한 베이스 메이크업 무드(Base make up Mood) △분위기 있는 코랄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웜 클래시 무드(Warm Classy Mood) △인디핑크 계열의 사랑스러운 로지 메이크업 멜로우 로지 무드(Mellow Rosy Mood) 등 3가지의 화보를 통해 올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루나 모델 서예지는 이번 화보를 통해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자아냈다는 평가다. -
◇네파, 등산 입무자를 위한 ‘가을산행 시리즈’ 출시
네파는 입문자들을 위해 트렌디한 가을산행 시리즈를 선보였다. 네파의 가을산행 시리즈는 ‘아웃도어 산린이’의 입맛을 겨냥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실질적으로 가을철 산행에 도움을 주는 가벼운 아우터부터 편하고 실용적인 팬츠는 물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아노락, 레깅스, 플리스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고어 인피니엄 아노락 자켓은 힙합 가수들부터 트렌드세터들까지 특히 MZ세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아노락 자켓이다. 아노락은 모자가 달린 후드형 상의로 최근에는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고어 인피니엄 아노락 자켓은 방풍, 투습 기능이 우수한 인피니엄 2L 소재를 적용하고 고어텍스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세련된 스타일로 가을산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트렌디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남녀공용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로 출시돼 가격은 20만9000원이다. 보아 플리스 하프 집 티는 부드러운 뽀글이 보아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로 우븐 소재 컬러 포인트가 특징이다. 안감이 있는 형태의 티셔츠로 단품 착용 시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오버핏 형태로 루즈한 룩을 연출하기에 용이하다. 베이지, 아이보리, 그레이와 같은 따뜻한 느낌의 컬러로 선보였다.
여성용 액티브 폴라텍 플리스 스냅티는 처음 가을산행을 나서는 여성들을 위해 기능성 폴라텍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느낌의 컬러 블록 디자인과 가슴 포켓 패치로 어두운 컬러의 하의와 함께 매칭하면 액티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컬러 또한 여리여리함을 연상시키는 베이비 핑크와 민트로 출시됐다. -
◇ 이브자리, 4달째 임산부 응원 캠페인 진행
이브자리가 오는 21일 임산부를 위한 이벤트를 열며 4달째 곧 태어날 아기에게 엄마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을 이어간다.
이브자리는 지난 6월부터 매월 온라인 이벤트를 열고 아기를 위한 용품이 담긴 키트 맘이아이(Mom2i)를 선물해왔다. 이번 4차 이벤트에서는 임산부와 아기용 침구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이벤트도 추가해 임산부 응원 캠페인의 범위를 확대한다.
오는 21일 오전 9시에 오픈하는 4차 이벤트에서는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키트를 선물한다. 아기, 임산부에게 필요한 침구 개발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참가자 50명도 선정해 키트를 제공한다. 선착순 이벤트와 아이디어 공모전 모두 이브자리 공식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브자리 임산부 응원 캠페인에는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이 참여를 했으며, 이번 4차 이벤트까지 포함하게 되면 누적 700명의 예비 엄마가 맘이아이 키트를 통해 아이에게 사랑을 전하게 된다.
이브자리 맘이아이 키트는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 유아용품 전문 기업 메디앙스 등이 함께 준비했다. 이브자리 신생아용 베개, 보솜이 리얼코튼 기저귀, 메디앙스 아이맘 탄생 축하팩, 깨끗한나라 비야비야 어니스트 퓨리 물티슈 등 예비 엄마와 곧 태어날 아기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맘이아이 키트를 구성했다. -
◇ 유한킴벌리, 우푸푸 그린캠프 참가자 모집
유한킴벌리가 여고생을 대상으로 2020 우푸푸 온라인 그린캠프(이하 그린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25일까지 유한킴벌리 기업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올해 32년째를 맞는 여고생 그린캠프는 코로나19의 거리두기를 위해 전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국립산림과학원,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함께하는 코로나 스트레스 해소 숲멍, 별보기, 숲 관찰 방법 및 웹드라마 등을 만날 수 있다. 관련 영상들은 이날부터 유한킴벌리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그린캠프는 숲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고생은 물론, 랜선으로 숲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여고생 그린캠프는 총 4교시로 구성되며, 1교시 우푸푸 숲 속 트레킹 브이로그, 2교시 숲 개념 정립, 3교시 숲 힐링 웹드라마 마이 리틀 포레스트 등이 제공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숲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코너와 야외 활동을 즐기는 슬기로운 방법을 알려주는 1인 1숲 활동, 여름밤의 별이야기 등이 제공되는 그린캠프 라이브 방송은 9월 26일 유한킴벌리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며 기업웹사이트를 통해 참가하면 된다.
숲 속 트레킹은 숲해설사와 함께 숲을 체험하며 참가자들이 본인의 생활 주변 숲과 공원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숲을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제안해 준다. 국립산림과학원의 연구에 따르면 30분간 숲길 2km를 걷는 것만으로도 경관, 햇빛, 피톤치드 등 다양한 숲의 치유 인자로 인해 긴장, 우울, 분노, 피로 등 부정적 감정을 70% 이상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