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타어워즈 은상 수상 이어 2관왕기업 홍보영상에 기술이 줄 수 있는 다양한 가치 강조
  • ▲ 미국 갤럭시어워즈 영상부문에서 금상을 받은 한화시스템의 기업 홍보영상. ⓒ한화
    ▲ 미국 갤럭시어워즈 영상부문에서 금상을 받은 한화시스템의 기업 홍보영상. ⓒ한화
    한화시스템은 기업 홍보영상이 세계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인 미국 ‘갤럭시어워즈’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갤럭시어워즈는 올해 31회째를 맞이했다.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멀콤’이 주관하는 글로벌 마케팅 경연대회다. 올해는 ▲광고 ▲브로셔 ▲디자인 ▲영상 등 15개 분야에서 심사가 진행됐다.

    한화시스템은 영상 분야의 기업이미지(CI) 부문에 홍보영상을 출품해 최고상인 금상을 받았다. 지난 6월 열린 퀘스타어워즈 은상 수상에 이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은 것이다.

    금상을 받은 홍보영상은 ‘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이라는 콘셉트로 기술이 줄 수 있는 다양한 가치를 강조했다. 3D 그래픽 바탕에 최신 트렌드 감성을 반영한 창의적 스토리 라인으로 제작된 점이 고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화시스템은 국내 유일의 첨단 방산전자·ICT 스마트 솔루션 기업이다. 국방무기체계의 고도화 및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으며, 에어택시와 위성통신안테나 등 미래 성장발판도 마련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