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마케팅 도입…코로나19 극복 메시지 전달콜라보 상품, 전용 이벤트 페이지 확대 예정
  • ▲ 신한은행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와 제휴를 시작했다. ⓒ신한은행
    ▲ 신한은행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와 제휴를 시작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주는 펀마케팅을 선보였다.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에서 금융거래 시 고객에게 친근한 이미지와 재미를 주기 위해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와 제휴했다고 10일 밝혔다.

    쏠(SOL)을 실행하면 로그인 화면에 마스크를 쓰고 있는 '라바'와 신한은행 캐릭터인 '쏠'이 코로나 극복 메시지를 전달한다. 

    신한은행은 향후 다양한 버전의 메시지를 쏠(SOL)에 선보이고 라바와 쏠의 콜라보 상품이나 전용 이벤트 페이지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