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서비스 제공 및 모바일 활용 즉시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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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이 자사 전체 영업채널 통합 활용이 가능한 디지털 영업활동 지원 시스템 'KB스마트비서'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지난 2017년 자사 전속 설계사(LC : Life Consultant) 대상 모바일 기반 '개인영업비서' 시스템을 오픈해 간편한 비대면 영업활동을 지원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에 오픈한 'KB스마트비서' 시스템은 '개인영업비서' 기반 영업 현장의 요청사항 및 사용자 관점의 편의성을 고려해 최적의 디지털 영업활동 시스템으로 재탄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KB스마트비서는 영업 활동관리와 업무를 '올인원(All-in-one)'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사·대리점 맞춤형 영업 전략을 제공하고, 손쉬운 일정관리와 실시간 매출 관리가 가능토록 했다.
또한 보험 보장분석 시스템을 고도화해 고객은 보험 보장분석 결과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분석 결과에 따른 맞춤형 보장제안을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