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 전문성 등의 가치 디자인 표현 한몫"
-
KB국민카드가 자사 고객 증정품 패키지 '웰컴 키트(Welcome Kit)'가 국제 디자인 공모전인 '그래피스 디자인 애뉴얼 2021(Graphis Design Annual 2021)'에서 인쇄·브랜딩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그래피스 애뉴얼'은 그래픽 디자인에 특화된 우수 디자인 선정하는 국제 공모전으로 매년 ▲포스터 ▲디자인 ▲광고 ▲사진 등의 분야서 우수작을 선정한다.
이번에 은상을 수상한 '웰컴 키트'는 텀블러, 메모지, 필기도구 등 실용성 있는 품목으로 구성된 고객 증정품 패키지다.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색상인 노란색을 활용해 '국민의 행복생활 파트너'라는 회사 비전과 고객중심, 전문성 등의 가치를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KB국민카드가 펼쳐왔던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디자인 역량과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