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스냅 촬영 서비스 제공롯데시티호텔 마포, ‘프라이빗 모먼트’ 패키지 선봬소노호텔&리조트, 럭셔리 허니문 패키지 출시
-
◇ 서울신라호텔, '인생샷' 스냅 촬영 서비스 제공서울신라호텔은 가족 또는 연인들이 호텔에 투숙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시즈 더 데이(Seize the Day)' 패키지를 선보였다. 가족사진, 셀프웨딩사진, 돌사진, 태교사진 등 기념하고 싶은 모습을 서울신라호텔에서 특별하게 남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다.시즈 더 데이 패키지에는 스냅 촬영 서비스가 포함돼 있는데, 서울신라호텔 방문객들의 인증샷 명소로 손꼽히는 영빈관을 비롯해 조각공원 등을 스튜디오 삼아 1시간 동안 촬영하게 된다.스냅 촬영 후에는 사진 파일 5매와 액자 1개, 인화사진 4장을 받을 수 있으며, 촬영은 체크인 당일 또는 익일 정해진 시간 중 스튜디오와 조율해 진행된다.디럭스 룸 1박 기준 스냅 촬영 서비스(2인), 신라 에코백 미니 1개, 신라 베어 키링 1개, 월~목요일 투숙 시 1실당 1대 무료 발레 파킹,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 으로 구성되며, 비즈니스 디럭스 룸 혹은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로도 선택 가능하다.
-
◇ 롯데시티호텔 마포, ‘프라이빗 모먼트’ 패키지 선봬코로나19 시대, 사람과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이색적인 휴식을 추구하는 호캉스 고객이 늘고 있다. 호텔의 부대시설을 이용하면서도 나만의 공간을 원하는 트렌드에 주목한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내년 1월 31일까지 ‘프라이빗 모먼트(Private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슈페리어 스위트 1박, 미니바 2세트, 프라이빗 모먼트 이용 혜택 4인으로 구성된 상기 패키지는 롯데시티호텔 마포 4층에 위치한 호텔 수영장을 체크인 당일 저녁 10시 30분부터 자정 12시까지 90분 동안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모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통 호텔 수영장이 모든 투숙객에게 개방하는 공간인 것과는 달리, ‘프라이빗 풀 서비스’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나만의 수영장에서 시원한 음료와 스낵을 즐기며 오붓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4인 기준 상품으로 패키지 가격은 60만원부터이다.상기 패키지에서 스탠다드 객실을 추가하면 최대 6인까지 프라이빗 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6인 기준 상품은 슈페리어 스위트 1박, 스탠다드 1박, 미니바 3세트, 프라이빗 모먼트 이용 혜택 6인으로 구성되고 추가 비용은 15만원이다.
-
◇ 소노호텔&리조트, 럭셔리 허니문 패키지 출시소노호텔&리조트는 진정한 허니문을 준비하는 신혼 부부를 위해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였다. 국내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많을 사랑을 받아 온 쏠비치 삼척과 소노캄 제주에 머물며 럭셔리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소노캄 제주 허니문 패키지는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소노캄 제주까지 픽업 서비스를 통해 편안하게 리조트로 이동할 수 있다. 허니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BMW MINI 컨버터블 차량을 무료로 2박 렌트해주는 특별 혜택도 선보인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소노캄 제주 허니문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99만원부터다.쏠비치 삼척 허니문 패키지는 객실, 조식, 인룸다이닝, 테라피, 마마티라코스, 사우나, 웰컴 기프트, 우드포토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60만8000원부터다.
-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테판' 레스토랑, ‘돔 페리뇽 3스타즈 디너’ 진행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인터내셔널 철판 요리 레스토랑 ‘테판’이 돔 페리뇽과 협업해 최고급 샴페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인 다이닝 코스 ‘돔 페리뇽 3스타즈 디너’를 오직 10명의 고객 한정, 11월 19일 선보인다.차별화된 파인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판은 럭셔리 샴페인의 대명사 돔 페리뇽과 함께 음식과 와인의 완벽한 궁합이라 일컫는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는 디너를 기획했다.샴페인은 음식과의 균형이 중요해 섬세한 페어링이 요구되는 와인이며, 당도가 낮고 염도 있는 음식과의 궁합이 좋다. 테판은 이를 고려해 염도가 과하지 않으면서도 샴페인의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음식들로 코스를 구성했다. 서양 요리와 페어링 해야 한다는 샴페인에 대한 편견을 깨고 과감하게 한식과의 페어링을 선보여 돔 페리뇽 샴페인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할 예정이다.돔 페리뇽 3스타즈 디너의 이용 가격은 1인당 70만원이다(세금 포함).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아이 동반 가족 겨냥 ‘키즈클럽 패키지’ 제안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을 겨냥해 다양한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키즈 클럽’ 패키지2 종을 마련했다. 워커힐 키즈클럽 이용이 포함된 본 패키지는 집안에만 머물러 지친 아이들이 리프레시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액티비티 전문가와 쉽고 재밌게 운동을 배워보는 ‘키즈 성장 스트레칭’ 프로그램도 마련대 보다 알찬 ‘키캉스’를 즐길 수 있다.그랜드 워커힐에서 선보이는 ‘워커힐 키즈클럽’ 패키지는 객실 타입과 라운지 혜택에 따라 ‘토들러 Ⅰ & Ⅱ’ 패키지 2가지로 나뉜다. ‘토들러 Ⅰ’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요청 시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 포함된다. ‘토들러 Ⅱ’ 패키지는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의 조식 및 해피 아워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클럽 라운지에서 13세 이하 어린이들을 위해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는 ‘키즈 아워’ 이용 또한 가능하다.두 패키지 모두 키즈클럽 입장권과 어린이용 건강 간식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다채로운 장난감과 교재가 갖추어져 아이들의 오감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 체험이 가능한 키즈클럽 이용 시 동반 어른 1인과 아이에게 각각 무료 음료가 제공된다. 건강 간식인 ‘얌이밀 세트’도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되어, 스낵 3종과 유기농 이유식 3종 중 아이의 취향이나 연령대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본 패키지의 가격은 각각 24만원, 39만4000원부터다.
-
◇ 인천 영종도 ‘더위크앤리조트’, 오는 26일 그랜드 오픈 예정부동산 개발 및 호텔 리조트 전문기업 트리니티디앤씨는 인천 중구 영종도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어반(Urban) 부띠끄 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THE WEEK& Resort)’를 오는 26일 그랜드 오픈한다.영종도 대표 휴양지인 왕산해수욕장과 을왕리해수욕장 사이에 위치한 더위크앤리조트는 지하 2층 지상 10층 높이에 연면적 3만3000㎡, 190여개 객실,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존, 워터파크와 함께 비즈니스를 위한 콘퍼런스 및 회의시설 등을 보유한 중형급 리조트다.지난해 11월 (구)영종스카이리조트를 인수해 전면 리모델링 과정을 거치고 있는 더위크앤리조트는 공사 초기 단계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을 염두에 두고 한 공간에서 여행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리조트를 콘셉트로 설계했다. 언택트(Untact)와 호캉스 트렌드를 반영해 객실 유형을 다양화했다.
-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스시조 ‘프라이빗 일식 조찬’ 선봬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일식 레스토랑 스시조가 프라이빗 일식 조찬을 다음달 1일부터 선보인다.가족모임부터 시작해 비즈니스 모임, 다양한 기업 행사들이 많아지는 연말 시즌을 맞아 행사에 집중할 수 있는 프라이빗 공간은 물론, 호텔 최상층에 펼쳐진 도심 풍경과 미식까지 두루 갖춘 모임 장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정갈한 일식 조찬을 구성했다.이번 스시조 조찬 메뉴는 크게 3종류로 도시락 타입(2종)과 반상 타입 등 고객 성향이나 모임의 성격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도시락 타입은 조(朝)정식과 전복죽 정식 두 종류로 준비됐다.조찬 이용 시간은 오전 7시부터 9시 30분까이지며 가격은 6만 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총7개의 스시조 별실(PDR)에서 프라이빗한 모임은 물론 서울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도심 정취 속 여유로운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