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피싱 올바른 대처 방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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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H농협카드가 금융 취약계층의 권익 보호를 위해 '금융사기 피해 예방 교육'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다애다문화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보이스피싱 및 메신저를 통한 가족 사칭 금전요구 사기 사례 설명 ▲보이스피싱의 올바른 대처 방법 안내 ▲금융관련 상담 등으로 이뤄졌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다양한 교육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고객 관점의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고객 패널을 운영 중이다. 매달 패널 모니터링을 통해 의견·제안을 접수해 개선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