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감일A-4BL 아파트 입주자 고객품질평가 평가점수 우수전세대 전수조사로 하자발생 방지·하자접수시 신속한 처리
  • ▲ 한국토지주택공사는 지난달 27일 판교 제2테크노밸리 기업성장센터에서 '2020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 LH
    ▲ 한국토지주택공사는 지난달 27일 판교 제2테크노밸리 기업성장센터에서 '2020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 LH
    동부건설은 최근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관하는 '2020년 LH 고객품질대상'에서 건설업체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동부건설은 지난 6월 실시된 하남감일A-4BL 아파트입주자 고객품질평가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겠됐다고 전했다. 

    동부건설은 입주전 하자발생 최소화를 위해 품질확보에 역점을 둔것이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며 모든 가구를 전수조사해 하자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고 입주하자 접수시 명확한 설명과 신속한 처리, 확실한 마감을 준수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그동안 지켜온 품질경영과 디테일경영의 노력이 열매를 맺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입주민이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품격 공동주택을 만들기 위해 체계적이고 세심한 품질 관리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