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전문거래 플랫폼 '고고팩토리'서 개통 가능고객 편의와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 제공 계획
  • ▲ 스카이라이프(skylife) 모바일 다이소 판매 개시.ⓒKT스카이라이프
    ▲ 스카이라이프(skylife) 모바일 다이소 판매 개시.ⓒ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스카이라이프(skylife) 모바일'을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알뜰폰 전문거래 플랫폼기업인 고고팩토리와 제휴를 통해 전국 620여개의 다이소 매장에서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의 LTE 후불 유심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이소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 종류는 '모두 충분 11GB+' 요금제를 포함해 총 14종이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대표 요금제인 '모두 충분 11GB+'는 월 3만 3000원에 음성, 문자 기본 제공, 데이터 11GB 소진 후 매일 2GB를 추가 제공해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 또한 1년간 매월 100GB의 추가 데이터를 제공한다.

    전국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의 사용 및 개통 방법은 유심 구매 후 고고팩토리에서 운영하는 고고모바일 사이트 또는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가입을 신청하면 개통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고객의 편의와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모바일 상품 제공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 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