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신개념 투어링화 ‘투어링 워크’ 출시바이탈뷰티,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혜교 발탁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잡티 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 선봬
  • ▲ ⓒ아이더
    ▲ ⓒ아이더
    ◇ 아이더, 신개념 투어링화 ‘투어링 워크’ 출시

    아이더는 ‘투어링’에 최적화된 ‘투어링 워크(TOURING WALK)’를 출시했다.

    투어링화 투어링 워크는 다양한 지형의 길을 장시간, 장기간 걸어도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수 차례의 성능 평가와 250km 누적 필드테스트를 통해 완성했다.

    가볍고 단단한 탄소섬유복합소재 카본 웨이브(CARBON WAVE)를 새롭게 개발해 적용했다. 보행 매커니즘에 맞춰 밀어주고 튕겨주는 반발탄성력이 높은 에너지 효율을 제공해 걸을 수록 힘을 받는 듯한 걷기 효과를 선사한다.

    한국 지형에 맞게 자체 개발한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이 최상의 접지력과 그립력을 제공해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다. 또한, 뛰어난 쿠션력을 갖춘 엑스폼(X-FOAM) 미드솔이 이중 적용되어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신축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재즈 소재가 부드러운 착화감을 선사하며, 뛰어난 방수 기능과 투습력으로 다양한 외부 환경 변화에도 걱정없이 착용하기 좋다. 내구성이 우수한 코듀라(CORDURA) 메쉬 소재가 사용됐다.

    아이더는 하루에 걸을 수 있는 걷기 영역 및 투어 환경에 맞춰 제품 구성을 세분화했다.  ‘해파랑 T-1800’은 하루 20Km이상 걷는 중장거리 걷기 여행 및 가벼운 백패킹에 적합한 미드컷 투어링화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2가지다.

    ‘해파랑 T-1500’은 하루 20Km이하로 걷는 투어링에 최적화된 투어링화다. 보아 다이얼 타입의 ‘해파랑 T-1500 BOA’은 남녀공용 블랙, 챠콜, 다크 그레이, 네이비와 여성용 핑크, 레드로 만나볼 수 있다. 레이스(끈) 타입의 ‘해파랑 T-1500 L’은 남녀공용 블랙과 화이트, 남성용 그레이와 옐로우, 여성용 핑크로 출시됐다.

    ‘해파랑 T-750’은 하루 10Km 미만으로 걷는 가벼운 워킹 투어와 액티브한 일상 활동에 적합하며, ‘해파랑 T-450 S’와 ‘해파랑 T-450 C’는 하루 10km 미만으로 걷는 단거리 투어링을 위해 디자인됐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바이탈뷰티,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혜교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송혜교를 발탁했다.

    오는 4월부터 바이탈뷰티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이 2010년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 인정을 받았다.

    마시는 앰플 형태의 프리미엄 콜라겐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한 앰플씩 마시는 것만으로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송혜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의 비결로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과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잡티 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제주 무농약 그린 레몬 추출물을 함유한 ‘비타페어C 잡티 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3월 출시된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이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을 반영해 잡티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잡티는 물론 보습과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세럼과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체험단 등 #모두의잡티세럼 캠페인을 진행하며, 향후 라인 확장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된 ‘잡티 크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5% 함유로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C와 그린 레몬 추출물,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비타민 나무 열매 오일을 고체화시킨 캡슐이 자극없이 피부에 잘 스며들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또한 색소 침착(기미/ 잡티)과 윤기, 보습, 탄력 등 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잡티 세럼과 함께 사용 시 더욱 밝아진 피부톤은 물론 촉촉함과 탄력까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정제수 대신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를 함유한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공인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색소 침착, 멜라닌, 피부결 등 9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그 결과 제품 1회 사용 직후 피부결이 매끄러워졌다 95%, 제품 1주 후 칙칙한 피부톤이 균일하게 환해졌다 100%, 제품 사용 2주 후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졌다 95.5%의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 ▲ ⓒ스킨푸드
    ▲ ⓒ스킨푸드
    ◇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2종 출시

    스킨푸드가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2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는 "소비자들이 꾸준하게 요청해 온 쿨톤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고, ‘응답했다, 스킨푸드!’의 첫 시작으로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쿨톤 색조 신제품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은 뽀얀 페일 톤을 베이스로 두 개의 톤온톤 컬러를 하나에 담아 구운 듀얼 치크 제품이다. 컬러를 하나씩 쌓아 입체적인 치크를 연출할 수 있고, 두 개의 컬러를 믹스 블렌딩해 생기 넘치는 치크 표현도 가능하다.

    산뜻한 쿨핑크․달콤한 캔디핑크로 구성된 1호 멜로우 스트로베리, 뽀얀 페일 라벤더․은은한 라이트 퍼플의 2호 라벤더 크림 파이까지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주재료인 스프레드 버터가 함유돼 뺨에 올려 사용했을 때 제품 컬러감이 더욱 매끈하게 퍼지며 블렌딩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제조 과정부터 버터를 넣고 반죽한 후 저온 밀폐 숙성 시켜 특수 오븐에서 17시간 동안 구워서 만든다.

    베이크드 방식으로 오븐에서 구워내 텁텁하거나 뭉침 없는 맑은 색감이 특징으로, 투명한 컬러감이 제품을 여러 번 겹쳐 바르는 레이어링 시에도 효과적으로 표현돼 나만의 컬러 밀도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