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의충돌' 캠페인 3524만뷰 이상 기록…가족의미 되새겨
-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 스위첸의 광고 '문명의 충돌' 캠페인이 '제29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과 '제28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앞서 문명의 충돌 캠페인은 '대한민국광고대상'과 '서울영상광고제'에서도 각각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이 광고는 4년차 젊은부부가 일상의 사소한 일들로 부딪히고 다투기를 반복하지만 에피소드 사이 삽입된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좋은 것이 있다면 함께하고 싶은 서로의 마음을 보여주는데 방송후 지금까지 3524만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KCC건설측은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때보다 가족과 보낸 시간이 길어진 요즘 가족과의 거리를 한뼘 더 좁힐 수 있는 광고를 만들어 보고자 했다"며 "이번 캠페인이 가족의 의미를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게 하고 또 그 의미를 되새겨보는 대화 주제가 됐다는 것에 감사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