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장애 청년 예술가 돕는다… 전시회 개최티몬, 최대 90% 저렴한 ‘키자니아’ 멤버십 출시홈앤쇼핑, '사랑의 열매'에 미혼모 돕기 5000만원 전달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장애 청년 예술가 돕는다… 전시회 개최

    NS홈쇼핑이 장애 청년 예술가를 도와 오는 30일까지 예술의 전당 서리풀청년 아트갤러리에서 전시회’리듬 정원展’을 연다.

    NS홈쇼핑의 후원으로 서초구가 주최하고, 서초문화재단과 한우리정보문화센터가 주관하는 ‘리듬정원展’은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뜻 깊게 마련된 장애 청년 예술가의 작품 전시회다.

    ‘리듬정원展’은 서초구립한우리정보문화센터 입주 작가인 김태민, 연호석, 정영은 3명의 장애 청년 작가들의 단체전시회이다. 작가들의 순수한 눈으로 발견해 낸 자연의 리듬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이번 전시회는 서리풀청년아트갤러리 최이정, 신형록 2명의 큐레이터가 기획에 참여해 전시회의 전문성을 더했다.

    NS홈쇼핑은 2017년부터 연간 7000만원의 후원금을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 센터에 지원하고 있다. 지난 5년동안 총 3억6000만원을 전달해 발달장애를 가진 청년들이 연주가와 화가로서 주목을 받을 수 있도록 문화 예술 활동을 후원해왔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최대 90% 저렴한 ‘키자니아’ 멤버십 출시

    타임커머스 티몬이 오는 15일부터 키자니아 멤버십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기로 했다. 특히 첫 판매일인 15일 오전 11시 티몬 ‘티비온’ 방송에선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티몬은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의 멤버십 ‘K-CHOICE’를 최대 90% 할인해 판매한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티몬에서 최초 론칭하는 멤버십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점에서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는 설명이다.

    키자니아의 모든 체험을 즐길 수 있는 The BLACK 멤버십은 △2인가족(어린이1인+성인1인) 이용권 24매 △2인가족 50% 할인권 12매 △20키조(키자니아 전용화폐) 추가 증정 △키자니아 캐릭터상품·F&B 20% 할인권 △우대 입장 가능한 ‘퍼스트클래스’ △가입축하기프트 등으로 구성됐다. 정가 대비 90% 할인된 29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1인당 1회 약 6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The BLUE 멤버십은 △2인가족(어린이1인+성인1인) 이용권 1매 △2인가족 50% 할인권 12매 △10키조(키자니아 전용화폐) 추가 증정 △키자니아 캐릭터상품·F&B 10% 할인권으로 티몬가 4만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두 멤버십 모두 4월 22일부터 가입 및 이용 가능하다.

    특히 15일 오전 11시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티몬 ‘티비온’ 방송 시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사랑의 열매'에 미혼모 돕기 5000만원 전달

    홈앤쇼핑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시 중구 ‘사랑의 열매’ 본사에서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와 김진곤 사랑의 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5000만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랑의 열매에 따르면 2019년 기준 전국 미혼모는 약 2만 761명이며 이중 서울 거주 미혼모는 3598명이다. 미혼모는 갑작스러운 임신을 경험하면서 출산·양육에 대한 준비가 부족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모자가구 소득은 전체 가구소득의 43% 수준으로 심각한 빈곤의 문제를 겪고 있다.

    홈앤쇼핑은 기초생활보장, 건강보험 등 정부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사각지대 미혼모를 지원해 미혼모와 아동을 보호하고 건강한 가정을 영위하는데 기여하고자 사랑의 열매에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지원대상은 임신 6개월 이후 또는 생후 36개월 미만의 아동을 양육하는, 서울 거주 미혼모 약 60명이다.

    지원 내용은 △임신, 출산 및 양육으로 인해 경제활동을 할 수 없는 미혼모가족에 긴급생계비 지원 △임신 및 출산에 필요한 의료 지원 △육아에 필요한 출산 및 양육물품 지원 등이다. 지원 대상 선정은 사랑의 열매 홈페이지와 의료기관 사회공헌 부서를 통해 신청 접수된 신청자의 경제 소득, 주거 상황, 가족 관계 등 종합적인 제반 조건을 검토해 최종 선정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15일 ‘반값특가'… 최저가보다 50% 더 할인

    위메프가 오는 15일 인터넷 검색 최저가에서 50% 이상 추가 할인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반값특가’를 진행한다.

    반값특가는 온라인 최저가에 50%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한 달의 절반인 매월 15일에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시간대별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타임딜’ 방식으로 진행한다. 15일 오전 0시부터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총 72개 초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타임딜 주요 상품은 △케이원 국산필터 KF94 마스크 100매 △모카썸 봄 간절기 시즌 의류 △페브리즈 맨 370ml 용기 1개(리필2개 +페브리즈 하드케이스 노트 포함) △밀크마일 아동 신상 원피스 5950원 △허닭 닭가슴살 신제품 스페셜 패키지(1+1+1팩) △스틸라 X 부르조아 싱글 블러셔 외 메이크업 모음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10+10 총20포+ 면역젤리 10포 등이다.

    다양한 인기 간식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전국 대표 시장 떡볶이 모음전 △떡보의하루 신제품 떡편 고구마 쌀케이크 1박스 (6개입) △데이앤 곤약젤리 복숭아 150ml x 10포 등이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예능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2’ 선보여

    홈플러스가 오는 14일 SBS F!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2’를 선보인다. 푸드, 뷰티, 인테리어 각 분야 고수들이 비법을 공유하는 TV 예능이다.

    푸드 편은 전 청와대 조리실장 강태현 셰프가 매회 주제에 맞는 신선식품을 홈플러스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며 장보기 꿀팁을 전하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리 비법을 전수하는 쿡방 콘셉트로 진행한다.

    뷰티, 살림, 육아 분야까지 두루 섭렵한 배우 박은혜와 자기 관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한영, 요리·운동 등에 다재다능한 트로트 가수 박군이 MC로 나서 시청자 눈높이에 맞는 생생한 현장 코멘트와 시식평 등을 전한다. 이번 시즌에는 먹방 유튜버 상해기의 죽기 전 꼭 가야 하는 맛집 소개 코너도 마련했다.

    첫 방송에서는 봄철 입맛을 돋우는 레시피를 주제로 국내산 돼지 앞다리·뒷다리로 만든 수육, 주꾸미 볶음 등을 다룬다. 홈플러스는 오는 21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점포, 온라인에서 돼지 앞다리, 쫄깃한 서해안 생물주꾸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게임 '로스트아크' 도시락 2종 출시

    이마트24가 스마일게이트 RPG와 손잡고, 인기 게임 ‘로스트아크’ 컬래버레이션 도시락 2종을 14일 출시한다. ‘폭신폭신 에그스크램블덮밥’과 ‘듬뿍듬뿍 푸짐한 제육정찬도시락’으로, 로스트아크의 귀여운 캐릭터인 ‘모코코’로 패키지를 디자인 했다.

    모코코는 로스트아크의 모험 지역 곳곳에 숨겨져 있는 수집물 ‘모코코 씨앗’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이자, 로스트아크 게임의 마스코트이기도 하다.

    컬래버레이션 도시락에는 지류 쿠폰이 동봉되어 있다. 쿠폰 스크래치를 긁어 나오는 번호를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입력하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스트아크 인기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이마트24 앱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마트24 앱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도시락에 동봉 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누구나 이마트24 e쿠폰(1500원)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로스트아크를 즐기는 만 18세 이상의 게임 유저들이 편의점의 주요 고객층과 일치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코로나19 극복 응원 '커피트럭' 제공

    롯데홈쇼핑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80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을 제공한다.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인 ‘파이팅 Day'의 일환으로, 롯데홈쇼핑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복리후생과 문화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단체 영화관람 지원 등 정기적으로 시행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비대면 소통 프로그램으로 대체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 13일부터 한 달 동안 수도권에 위치한 총 80개 우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을 제공하고, 비수도권 지역은 인접 매장을 통해 커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3일에는 서울 송파구, 성동구에 위치한 총 6개사 파트너사에 ‘커피트럭’을 제공했다. 이날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 본사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 등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적극 준수한 가운데 롯데홈쇼핑 직원들이 엔제리너스 커피를 전달하고, 코로나19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준비된 수량이 1시간 만에 모두 소진됐다. ‘에어팟프로’, ‘다이슨 에어랩’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파이팅Day 커피트럭’은 서울 강남, 경기 동남부 등에 위치한 파트너사에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