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지구의 날 기념 ‘해피 어쓰 데이’ 실시SPC삼립, 미각제빵소 ‘스톤밀’ 베이커리 론칭롯데리아, 단 5일간 치킨버거 2개 3900원 할인 판매
-
◇ SPC 던킨, 지구의 날 기념 ‘해피 어쓰 데이’ 실시던킨이 다가오는 지구의 날(22일)을 맞아 친환경 이벤트 ‘해피 어쓰 데이(HAPPY EARTH DAY)’를 진행한다. 던킨 커피 또는 음료 구매시 텀블러를 이용하면 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1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후 매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쿠폰 사용기한도 오는 22일까지다.던킨은 텀블러 사용 독려 이외에도,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왔다. 빨대가 필요 없는 컵 뚜껑 ‘덤블러(Dumbler: Dunkin+Tumbler)’와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소재의 ‘던캔(DUNCAN)’을 도입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텀블러 이용 고객에게 3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상시로 운영해 왔으며, 지난 10일에는 환경부의 ‘고고챌린지’를 통해 자원 절약 및 일회용품으로 인한 폐기물을 줄이는데 동참하기도 했다. -
◇ SPC삼립, 미각제빵소 ‘스톤밀’ 베이커리 론칭SPC삼립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의 새로운 제품 라인으로 ‘스톤밀’을 활용한 베이커리 4종을 출시한다.스톤밀 베이커리는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사용된 ‘스톤 밀링(stone milling, 맷돌을 사용해 제분하는 것)’ 방식으로 제분한 통밀을 사용한다. ‘스톤 밀링’ 방식으로 제분한 통밀은 밀기울과 배아가 남아있어 섬유질 및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미각제빵소 스톤밀 베이커리 4종은 탕종법 공법을 사용해 쫄깃한 ‘스톤밀 탕종식빵’, 슈퍼푸드인 치아씨드, 햄프씨드를 넣은 ‘스톤밀 씨드롤’, 캘리포니아산 호두를 넣어 고소한 ‘스톤밀 통밀스콘’, 호두와 천일염을 넣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살린 ‘스톤밀 통밀머핀’ 등이다. 스톤밀 베이커리는 전국 할인마트, 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롯데리아, 단 5일간 치킨버거 2개 3900원 할인 판매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23일까지 5일간 인기 메뉴 치킨버거 2개를 3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을 소재로 롯데리아의 인기 메뉴인 치킨버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 매장방문 시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단, 홈서비스(배달) 및 추가 할인 등 중복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 치킨버거는 30년이상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촉촉한 다리살을 사용하여 육즙과 풍미가 뛰어나다”며 ”따스한 봄 기운과 함께 맛있는 치킨버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 bhc치킨, 신메뉴 ‘빠텐더’, ‘펌치킨’ 출시bhc치킨은 바삭한 ‘빠텐더’와 새콤달콤한 ‘펌치킨’ 등 신메뉴 2종을 14일 전국 매장을 통해 동시 출시했다.이번 신메뉴는 지난 1월 출시 된 ‘포테킹 후라이드’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며, 후라이드치킨의 다양성 구축에 이어 새로운 치킨을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한편 bhc치킨은 다양한 치킨에 어울리는 특제소스인 ‘스윗하바네로소스’를 개발, 이날 동시에 선보였다. ‘스윗하바네로소스’는 남미의 대표적인 매운 고추인 하바네로 고추와 토마토, 칠리를 더해 특별한 매콤함이 돋보이는 소스이다.bhc치킨은 이번 신제품이 올해 첫 신메뉴로 출시되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포테킹 후라이드’와 함께 신메뉴 열풍을 일으켜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
◇ 매일유업, 셀렉스 공식 쇼핑몰 ‘셀렉스몰’ 연다매일유업이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위해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을 론칭하고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새롭게 선보이는 셀렉스몰에서는 맞춤형 건강관리를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을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셀렉스몰 회원에게는 회원 한정 할인가는 물론, 구매 금액 2%의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꾸준히 먹어야 하는 건강 관리 제품의 특징을 반영해, 정기배송 서비스도 론칭했다. 정기배송 신청 시에는 회원가 대비 5% 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셀렉스몰에서는 5월 4일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3000점을 비롯, 첫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24시간 한정 웰컴 쿠폰과 반값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첫 구매 고객이라면 셀렉스 대표 제품 ‘셀렉스 코어프로틴 플러스 스틱’을 50% 할인된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롯데제과 나뚜루, ‘글라세 다쿠아즈’ 3종 출시롯데제과 나뚜루가 새로운 형태의 아이스크림 디저트 ‘나뚜루 글라세 다쿠아즈’ 3종을 선보였다.나뚜루 글라세 다쿠아즈는 동그란 아이스크림 샌드 형태로 전국 편의점,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채널과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이번 나뚜루 글라세 다쿠아즈 3종은 나뚜루의 새로운 디저트 브랜드 ‘글라세’의 첫번째 제품이다. 글라세(glacé)는 프랑스어로 아이스크림을 뜻하는 글라스(glace)의 형용사 표현이며 ‘차가운’, ‘얼음의’라는 뜻이다. 나뚜루는 향후 ‘글라세’라는 브랜드를 통해 아이스크림과 다른 형태의 디저트류를 접목시킨 새로운 카테코리의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 KT&G "코로나19에 일손 못 구한 담배농가 돕기 나서"KT&G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력난을 겪고있는 잎담배 농가를 돕기 위해 충북 제천지역에서 잎담배 이식 봉사를 진행했다.
KT&G 원료본부와 김천공장 임직원들이 참석해 약 1만㎡ 규모 농지에서 육묘 운반과 이식 작업을 했다.이 봉사는 지난 2009년부터 13년째 이어지고 있다. 신송호 KT&G 원료본부장은 "농촌 인구감소와 고령화에 더해 코로나19 여파로 일손 부족 현상이 심해지면서 농민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KT&G는 매년 잎담배 이식과 수확 봉사를 진행해 농가의 고충을 덜어주고자 노력해 오고 있다. 앞으로도 상생·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KT&G는 국내에서 영업 중인 담배업체 중 유일하게 국산 잎담배를 구매하고 있다. 경작인별 잎담배 판매대금의 30%를 현금으로 사전 지급하고 있다. -
◇ 오비맥주, '랄라베어' 굿즈 라방으로 판매오비맥주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랄라베어' 굿즈를 선보인다.이날 저녁 9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랄라베어' 캐릭터 모습이 담긴 글라스 세트, 아이스 버킷, 혼술 플레이트 세트 등 총 6가지의 굿즈를 소개한다. 라이브 커머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인 혼술·캠핑·집콕 세트는 정가 대비 13~2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라이브 방송에는 개그맨 박성광과 랄라베어가 쇼호스트로 나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홈술, 캠핑, 홈파티 등에 유용한 오비라거 굿즈를 소개하고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오비라거도 알릴 예정이다.이번 굿즈는 19~20일 그립에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