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금 없이 해외여행 사전예약
  • ▲ ⓒ하나은행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하나투어와 제휴해 ‘하나의 여행 적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의 여행 적금은 하나투어의 여행서비스와 하나은행의 금융서비스를 결합한 콜라보상품으로 1인 1계좌로 최저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월 납입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기본금리 1.1%에 우대 금리 0.2%, 특별금리 1% 적용 시 최대 금리는 2.3%(세전, 연이율)이다.

    가입 고객은 올해 말까지 하나투어 전용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예약금 없이 사전 여행 예약이 가능하며, 오션뷰, 라운딩 등 특전이 포함된 전용 상품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약한 여행상품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하나투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5%를 제공하며, 여행 후 발급된 확인번호를 하나은행에 등록하면 특별금리 1%를 추가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여행 대금을 하나카드로 결제시 2% 캐쉬백과 함께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은행은 하나의 여행 적금 출시를 기념해 ‘하나의 여행! 하나의 패키지!’ 이벤트를 6월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혜택별로 ‘여행지금’ 4가지 키워드로 진행된다.

    하나의 여행 적금은 영업점과 비대면 채널 모두 가입 가능하며, 모바일 뱅킹 하나원큐에서는 5월 4일부터 가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