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OTTv' 브랜드로 판매기존 대기업 스마트TV의 반값스마트TV보급 확대 및 중소기업과의 상생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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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딜라이브 OTTv 반값 스마트TV'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딜라이브는 중소TV제조기업 디엘티(DLT)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디엘티가 생산하는 65~86인치 일반 LED TV에 '딜라이브 OTTv'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합의했다.협약식은 21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딜라이브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전용주 딜라이브 대표와 조혜원 디엘티 대표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디엘티는 2011년 설립돼 LED·UHD TV, 모니터 등 디지털 관련기기를 제조 및 생산하는 업체로 모넥스, 씨네아이, 클라인즈 등 9개의 TV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이번에 출시되는 딜라이브 OTTv 반값 스마트TV는 딜라이브 OTTv로 브랜드화 돼 7월부터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와 용산에 위치한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타키온글로벌, 에스비전을 통해 전국으로 판매된다. 향후 TV라인업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딜라이브 OTTv 반값 스마트TV를 구매한 고객은 고가의 스마트TV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될 뿐만 아니라, 기본 탑재되어 있는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그리고 딜라이브가 제공하는 4만여 편의 무료 콘텐츠까지 모두 이용 할 수 있다.딜라이브는 대기업에서 판매하는 기존 스마트TV보다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스마트TV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나아가 스마트TV 보급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내수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TV제조사와 손잡고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중요한 시작점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딜라이브는 "딜라이브 OTTv라는 정식 브랜드로 출시되는 만큼 TV구매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