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고객에게 매일 오전 투자 관련 정보 등 무료 알림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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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H투자증권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의 투자 니즈와 눈높이를 반영한 대고객 콘텐츠 알림톡 무료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는 매일 오전 오늘의 신규 콘텐츠를 안내해 주는 서비스로, 쉬운 투자 정보나 실시간 시황 등을 카카오톡을 통해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NH투자증권 MTS인 QV 및 나무(NAMUH) 앱의 콘텐츠포유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 고객은 NH투자증권이 매일 업로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콘텐츠포유는 투자 제안·투자인사이트·투자 레시피·QV자산배분 등 4가지로 된 투자정보가 담긴 NH투자증권 투자 콘텐츠 게시판이다.
     
    또한 7월 한 달간 콘텐츠포유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회사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정 WM콘텐츠부장은 "다양한 나이로 구성된 150명의 NH 콘텐츠 파트너를 통해 니즈를 파악함과 동시에 기제공된 콘텐츠의 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한발 앞서 파악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